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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도자료

한국 농식품 미 소비자들에 만족도 높아
작성자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        작성일2020-11-05

aT미주지역본부(본부장 심화섭)는 28일 ‘포스트 코로나 시대, 대미 농식품 수출 유망품목 발굴을 위한 웨비나’를 개최했다.

코로나로 완전히 달라진 농식품 판매, 소비 환경에서의 효율적 마케팅 수단 및 유망 상품, 대미 수출시 우선적으로 고려돼야 할 요소들이 중점 논의 된 이날 심화섭 본부장은 “미 소비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, 한국 농식품은 인지도(91%)와 만족도(88%) 모두 매우 높은 수준으로 확장성과 잠재성은 충분히 확인되었으며 특히 면류, 소스류, 스낵류 등은 과거 소비 경험과 미래 소비 의향이 모두 높아 지속적 인기 상품이 될 수 있을 것”이라고 전망했다. 또한 “한국 농식품 인지 경로(55%), 구매 동기(56%) 모두 입소문이 큰 영향을 끼친 것으로 조사됨에 따라 홍보관 운영 등 오프라인 중심의 기존 마케팅을 인플루언서 등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으로 전환하는 것이 필요하다”고 분석했다.


출처: 한국일보(http://www.koreatimes.com/article/1334530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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